콘텐츠 구매센터

고객에게 귀사를 홍보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전자신문 콘텐츠 센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 저작권 안내

    전자신문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뉴스, 사진ㆍ도표, 오디오 및 동영상 등의 저작권과 판권은 (주)전자신문 과 (주)전자신문인터넷에 귀속되며, 저작권법상 그 권리를 보호받고 있습니다. 만약 무단 도용하는 경우에는, 범위 및 기간에 상관없이 저작권법에 저촉되기 때문에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전자신문 뉴스를 비롯해 당사가 제공해 드리는 정보 콘텐츠는 전자신문인터넷의 사전 허가 없이 어떤 매체에도 직ㆍ간접적으로 전재하실 수 없습니다. 이와 함께 변조, 복사, 양도, 배포, 출판, 전시, 판매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모바일 및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자신문 뉴스를 인용하시거나 저작권법상 예외로 인정되는 경우를 위해 비영리적으로 사용하실 경우에도 반드시 전자신문이라는 그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단, 이 경우에도 기사 내용의 임의적인 요약, 변조, 훼손, 개작, 왜곡 등은 금지되며, 전자신문과 전자신문인터넷은 이에 따라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자신문 뉴스 등 정보를 활용해 영리ㆍ비영리 목적의 정보서비스를 하시려면 반드시 전자신문인터넷과 사전 협의 및 정식 계약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특히 기업이나 기관ㆍ단체 등에서 자사 웹사이트 또는 인트라넷 등을 통한 사내ㆍ외 정보서비스를 위해 전자신문 뉴스를 수집,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시는 경우 저작권 침해가 성립되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전반적인 디지털뉴스 이용 원칙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http://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naver 네이트 zum 에누리 다음

    다나와 안철수 에누리